1月
2024.03.20

 

 

 

 

2024년이라니......

너무 먼 미래 같았는데 🫠

 

 

 

 

임짜장 귀여워 ............. .......

내새꾸

 

 

 

 

☕️ 스타벅스 푸른용 밀크티

아 너무 맛있는데 색도 예쁘고

1년 내내 팔아주면 안 되냐

 

 

 

 

2n년 동안 크게 두각을 드러내지 않았던 비염이 저를 괴롭히는데요.

한 달 정도 먹으니 내성 생겨서 안 듣네요,, ^^

짜장이가 콧구녕 청소해 줘서 그런 거 같기도 하궁

 

 

 

 

내 얘기 하지 마라

ㄴ 넵

 

 

 

끊임없는 눈비 축복에 백만 년 만에 세차 -!

 

 

 

#디딤웍스 공유오피스 운정

 

하루 휴가 내고 개인 작업하러 ➰

1일 체험권이 있길래 바로 왔쥬

너무 좋ㄷr... 1인 사무실 결제 갈길뻔 ;

 

 

 

 

쭈가 선물해 준 인형 친구

그...종류가 뭐였더라

 

 

 

 

아 부담스럽다고 ... ㅋㅋㅋㅋㅋㅋ ...ㅋㅋ .... 😂

 

 

 

#밍기적  (@_minggijeok)

 

15년 지기랑 월간 약속 😘

단골 동네 만들고 싶어서 안 가본 곳으로 가봤다

 

 

 

#템플  (@templelatte)

 

카페 안 가면 어디 가는데

난 카페가 너무 조하- 촤

 

 

 

#사코야끼바  (@sakko_79)

 

카페만 3군데 가려 했는데

배고픔에 지친 몸뚱아리가 이곳으로 .....

아 여기 진짜 맛있었는데

오픈하자마자 들어가서 민망쓰

 

 

 

 

금잔디 같은 여주인공처럼 나옴

온갖 시련을 다 겪어야 할 것 같음

이쁜이

 

 

 

 

유치원에선 눈 똥그랗게 뜨고

집에선 앞니 폭발시키며 잠

 

 

 

 

친구네 고양이들 댕웃김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짤 아니냐구요 ㅠㅠ

 

 

 

 

임짜장은 모든 것을 파괴해.

(간식통 순삭)

 

 

 

 

위시리스트 ...

엄청 필요하지 않지만

당장 갖고 싶어

 

 

 

 

소금사탕에 미쳐가지고

 

 

 

 

그 .. 호주에 사는

근(육)돼(지) 캥거루 같당

멋졍

 

 

 

 

나보다 친구 많아 .. 부럽다 🙂

 

 

 

 

거지 될 뻔한 날

코르크 냄비 받침이 왜 거기서 나와

화재보험 없단 말이야

 

 

 

 

임창균 유죄

아무튼 유죄

 

 

 

관심 있는 회사 공고 올라왔길래

이력서 + 포폴 + 과제 작업하러 스카 -! 캬아

(못 붙은 게 웃김. 아니 안 웃김.)

 

 

 

 

아 또 먹고 싶다

입맛 까다로운 울엄마도 인정한 맛집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 풀려서 할머니 보러 🌹

보고 싶다 울 할매

 

 

 

 

반지 넘 내스타일

저렇게 세트로 애끼반지 끼면 예쁘겠다 .. 🥺

 

 

 

 

누나 잠들면 안대...

진실게임 하쟈..

좋아하는 강아지 있서 ?

 

 

 

 

남자는 핑크

 

 

 

유치원 하원해주는 거 신청하면

쌤이 인터폰에 짜장이 얼빡 들이밀어 주시는데

폰이 거지인지 인터폰 화면이 거지인지

넘 귀여운데 이렇게밖에 못 찍었다 ㅜㅜ

퍼밀리 센스 짱 🫶

 

 

 

 

김 플레이팅 어떤데

 

 

 

 

짜장이 사주고 싶은 마음과

사주면 귀때기 뜯겨질 거라는 현실

 

 

 

 

무인 간식샵에서 짜장쓰를 알아보는 사람을 만날 확률은 ?

ㅋㅋㅋㅋㅋ 유치원 칭구 견주분이셨음 댕웃겨 🤣

 

 

 

 

미~ 친놈 ~~

유치원 = 제2의 집 = 안방 = 눕기 시전

귀여워서 봐준다 ;;

 

 

 

 

우왕

1만원

바로 저금통 비우기 ㅋ

 

 

 

 

셀프 스타일링

 

 

 

 

1월은.. 통장이 너무 힘들었어서

특별히 한 게 없댜 🙂

사진첩에는 짜장이 사진뿐 ..💓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