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March
2023.08.24

 

갯버들 .. 예뿌네... 참나무 친구 구해요.....

 

 

ㅠ.ㅠ 말랑 토끼 드디어 오셔따 부들부들해 귀여워 ! ! 

 

 

나 찐.베베다. 짭베베의 서러움 드디어 벗어남

 

 

오프에서 품절인거 온라인으로 샀는데 응 저렇게 배송 왔고...

아니 저건 왜 뽁뽁이에 안 넣어줬는데 ㅡㅡ

아 짜증 나네 한두 푼 하는 것도 아니면서 시팔

화나서 기혀니 저렇게 찍었네... 내가 많이 사랑해...

랜덤 포토 댕햄 받음 그래서 좀 기분 나아짐

 

 

우편함에 사각 모양 봉투가 있다면

저 멀리서부터 설레는 사람 바로 > 나 <

아 진짜 다들 왤케 귀엽게 그리시는 거야... 내 통장 바쁘게....

아까워서 못쓸 것 같아요 선ㄴ생님 (ノ゚⊿゚)ノ

 

 

호서기 호호 마카롱 🖤

너무 귀여웠지만 맛있게 먹었다. 넘모 맛있어 세상에.

두 개만 산 걸 후회,,, 5개는 샀었어야 했는데

 

 

그렇대...

 

 

내 사랑둥이한테 받은 선물 🌊

포장 미쳤고 드로잉 미쳤고 그냥 1부터 100까지 내 취향이야 ( ◍•㉦•◍ )♡

진짜 예쁘게 써야지, 그리고 나도 저런 디자인 해야지, 다꾸하고 또 보여줄게

사랑해 zoo 💙

 

재택근무 2일 차,,, 자가격리 아니고 자발 격리,,,,, 놀러 나가고 싶어요

집순이가 집이 답답하다구요 ! !

이만히 개새끼 이런 똘만희존만희같은 새끼

 

 

우울할땐 유기현 ...

 

진상새끼 씨발새끼..결혼식날 드레스 밟고 대가리나 박아라

너무 우울해서 포토북 2개랑 콘서트 포카 일괄 양도 받았다.

이제 품절 굿즈 4개랑 포카만 드래곤볼 만들면 목표 달성임 ,, 많이 모아따

내일은 행복한 일만 있기를 (・´з`・)

 

 

귀여운 산리오 칭구들을 데려왔답니다 (●'◡'●)ノ♥

포챠코랑 머핀...! 머핀 좋아해서 사는김에 포챠코도 데려왔는데 너무 잘한 짓이라고 생각합니다 ^^

제발 폼폼푸린 굿즈처럼 머핀도 내줘 ㅠ.ㅠ 우리 머핀 지켜,,,

재택근무 중에 택배 받는 일 너무 행복한 일. 내일도 올 택배가 5개가 넘어요 (과소비 전공)

신난다 내일 눈 떴는데 책상 위에 100억 있으면 좋겠어 (◍•ᴗ•◍)♡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림수 들킴 .... 이 집 캐해 맛집이다 ! 역시 넌 내 10년지기

 

 

INFP였는데 바뀌었다 ´ㅅ`

이런 거 너무 재밌어

 

 

책상 배치 바꿔봤다. 어차피 좁은 거 뭐 대충 살자

아무래도 또 이사를 갈 것 같다.

돈 깨지는 건 싫지만 새로운 환경이라는 건 항상 설레게 하는 것 같아 ˚₊*̥⋆=͟͟͞͞♡

 

 

감자 덕후 =͟͟͞͞♡

 

 

이 집 맛집이다. 라떼 덕후는 또 라떼 맛집이라길래 갔는데

밀크티를 하루에 4잔 밖에 안 판다는 말에 밀크티를 시킴

웃긴 건 친구가 나보다 늦게 왔는데 얘도 와서 밀크티 시킴 ㅋㅋㅋㅋㅋ

밀크티에는 얼음이 없다. 근데 아이스 밀크티다. 겁나 신기하다.

그리고 이름이 생각 안 나는 음료를 시켰는데 칵테일 같았다 존맛탱 ㅠ.ㅠ

나 밤리단길로 이사갈래

 

 

아 햄찌병 걸림 키우고 싶어 !!! 

🐹 너무 🐹 귀엽 🐹 잖아 🐹 !!!!!! 🐹

골든 햄스터 키우고 싶어요 선생님 ㅠㅠㅠㅠㅠ

 

 

주목 ❗️❗️

호호 파우치 전나 기여움 ❗️❗️❗️

굿즈 언제 다 사용하지...? (맨날 왕창 사고 보관만 하는 사람

 

 

웃기고 귀여운 내가 젤 좋아하는 짤

 

 

주영이 선물이랑 내 선물 (♥'◡'♥)

이제 돈 없또 ... ;ㅅ;

 

 

아 아이팟 수리 맡기러 가야 하는데 1. 귀찮음 2. 괜히 코로나 3. 돈 없음

환장의 콜라보.. 맥북도 함 초기화해야 하는데 호요요....

 

 

실버 리퍼폰 미사용으로 번장에서 걍 샀다.

리퍼 초기 필름도 붙어있긴 한데 뭐 100% 믿을 수는 없지만

이베이도 짜깁기? 많다 그래서 걍 싸게 번장에서 샀다.

외관 깨끗하고 배터리 100이구 잘 작동되니 맘에 든당 ♡(◍'.︿'◍)♡

16년부터 사랑한 SE ... SE2는 4.7인치가 맞는 것 같으니 포기...

아이폰8 이 있는데 뭐하러 SE2를 사겠어요 ㅡㅡ

기다렸다가 12가 각지게 나오면 화이트로 고민해 봐야지 나는 앱등이니까 !

 

 

너무 귀여워서 납치할 뻔

 

 

오랜만에 꺼낸 팩트,, 그래 사용 안해줘서 미안해...

 

 

언제 정리하지 4칸 서랍이 다 차부러따

 

 

유기연....너무....예..뻐...........

 

 

음료 덕후는 카드값의 반이 음'식' 아니고 음'료'라는 점

타로버블티...만들어 먹으면 맛없으려나? 회사랑 공차랑 너무 먼뎅 '-'

회사나 집이나 바로 근처에 맛있는 카페 있으면 좋겠다. 아니면 인테리어가 정말 내 취향이거나 !

지금 이사 가고 싶은 동네에 지짜 예쁜 카페 있는데 어쩌다 한 번씩 가야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한당 ,,

데일리 카페... 찾아다녀야지 집 좀 나가게 해 주세요

 

 

재택 좋은 점 2. 잘 먹어서 살 찜

 

 

컵이랑 그릇이랑 시리얼 통 샀다. 예뻐서 전나 만족 중 ~~~ 무채색 최고야

홈카페를 만드는 그날까지

 

 

앗 시벌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먹이래 ㅠ

큰일나따 햄섯타 중독이다 마

 

 

미루고 미루고 미루다 드디어 연장했다.

배켠 솔콘 존버합니다 ˚₊*̥✧´ㅅ`✧。゚

굿즈 과몰입녀는 정말 못생기지만 않으면 사... (대충 키트 비용 냈다는 뜻

ㅊ은 빼고 보내주세요 보기 껄끄럽네요... 

 

내 그립톡 존예야 (●'◡'●)🧡

최차애로 행복해진 나의 뽄 〰️ 깨끗하게 써야지

 

 

저는 이 햄슷타를 입양하고 싶씁니다 !

 

 

학원 ..수강신청....했다... 그래..어여 포폴 만들어서 이직해야지.......퇴사...아원츄원츄..

7월 말에 퇴사 안 하면 답이 없!다!

 

먹었쓰어~~~ 미소야 사랑

 

 

드디어 왔다. 포토북... 우여곡절 많은 포토북.... 사진은 전나 예쁘네...후...

 

 

정리하다가 발견한 미키 스피커...! 와 진짜 추억이다

나름 쓸만해 음질,,

 

 

지난달 주문한 파도 캔들!!!

엄청 예쁘다ㅠ.ㅠ 2개 사길 잘했어

사실 1개는 선물할만한 가치가 있는 사람이 생기면 선물로 주려고 산 건데

그냥 예뻐서 내가 쓸래

태울수록 흘러내려 굳는 게 세상 제일 멋있어서 아깝지만 태우는 중 =͟͟͞͞♡

 

 

재택근무 좋은데..응..좋은데...나가고 싶어....

코로나 때문에 아무것도 안 하니까 기록할 게 더 없어 ;ㅅ;

그래도 오늘은 어쩔 수 없이 집 좀 보러 나갔는데, 날씨 진짜 봄이더라

제발 봄을 이렇게 보내게 하지 말아 줘

 

 

요즘 먹은 것들... 코로나 걸려서 죽는 게 아니고

코로나로 집에 처박혀서 정신병 걸릴 것 같아... 집이 이렇게 스트레스인데 집에 있으라니

 

 

난 간다. 배쿠 전시회. 생일 쯔음이니까 괜찮겠지

그때까지 난리 치면 나 좀 화가. 나겠는걸.

 

 

재택근무 중 제일 신나는 시간 (●'◡'●)

 

 

너무 예쁜데 포카가 커서 구겨질까 쪼꼼 걱정이가 댄당.. 에쬬 포카나 넣어야지

 

 

후웅〰️〰️  돈 쓰는 게 제일 재밌써 

 

 

빨리 이사가고 싶어요, 보내, 주세요

집 나가지도 않았는데 짐 정리부터 하는 새럼

 

 

ㅋㅋㅋㅋㅋㅋㅁㅊㅅㄲ 올해 중 제일 웃겼음

 

 

차근차근 모아가는 앨범 =͟͟͞͞♡

수집하는 거 젤루 신나

 

 

내 배경 너무 예뿌당

 

날이 갈수록 퇴사 욕구만 커지는 중,, 돈의 노예는 어쩔 수 없었어

아 인생 재밌게 살고 싶다. 노력하자 노력 ! 아무것도 안 하면서 기대하지 말아야지 나새끼야 !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