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April
2023.08.24

 

 

 

 

 

 

과소비 즐거워

내일은 쭈랑 속지 쇼핑 공유해야지 =͟͟͞͞♡

 

 

아이맥 정리 좀 했다.

4월부터는 부지런한 내가 되었으면 해

 

 

햄찌 두 마리

보조배터리 새로 사려다가 아직 더 쓰기로 했다. 스티커로 새 기분 내기

 

 

이제 재택근무 끝났다. 월요일부터 출근 하래 (ᵕ̣̣̣̣̣̣﹏ᵕ̣̣̣̣̣̣)

출근, 재택 모두 장단점 반반씩이라

한 달 재택 하니까 출근하고 싶기도 해. 근데 금방 또 재택 하고 싶겠지?

 

 

아멍이 전공천가방 ! 포장부터 예쁘다

가지고 다니기에 my zoo가 선물해준 노트북 파우치는 너무 두꺼워서

슬리브? 얇은 가죽 파우치로 샀다. 덮개 부분을 마우스패드로 쓸 수 있는 게 최고 아이디어다.

학원 열심히 다녀야지

도아트 삼공 포카 다이어리 너무 빡빡해ㅠ.ㅠ 준면이 자화상 포카 넣었다가 구길 뻔했어...

 

 

이벤트 네컷 사진

앨범 너무 아름답다. 제목부터 눈물 광광이었는데 컨셉이랑 디자인에 나 미쳐

민희진이 쏘아 올린 아트디렉터의 꿈... 현실적으로 포기했는데 다시 꿈틀거려

 

 

양도받은 포카 =͟͟͞͞♡

굿즈 다 모으는 게 꿈이에요

 

 

갑자기 꽂혀서 산 a7 다이어리...

어버블 a7 표지가 풀 포켓이 아닌 제품으로 변경되었다고 해서

급하게 서치 해서 글헤 시그 양도받았다.

입금 기간 놓쳐서 못 샀었는데 사진 셀렉 애진다

 

 

재택 하면서 컵밥이랑 파스타만 먹은 것 같다. 

출근이랑 뭐가 다르지?

 

 

좋아하는 맛집 ✧

이름도 독특하고 음식도 맛있고 단골 각

 

 

건물 외관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갔다.

날씨 좋고 맛 좋고, 창 밖에 부동산 간판이 시강이다.

 

 

집에서 퇴근 후 여사님이랑 수리 맡긴 차 픽업하러 가면서 먹은 핏짜

최종적으로 난 확찐자 되었고 이 몸무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ㅇ-ㅇ

이제 곧 여름인데...진짜 큰일나쓰어

 

 

이 사진 보고 트이타에서 어떤 분이 자몽 터졌다고 !

그 트잇을 본 이후로 계속 생각난당 

상크미

 

 

고양이까지는 조금 부담이 되고, 햄스터 키우고 싶다

완조니 예뽀해줄 자신이가 있눈데 말이지 ! !

 

 

 

아이폰 SE2 존버단 3년,,, 드디어 끝냈읍니다.

비록 4인치는 아니지만 재고떨이로 8 디자인 유지한 게 그렇게 화나진 않네요^^... 그냥 체념한 듯

12 디자인 루머대로 각지게 나와주면 좋겠는데 홈버튼 없는 게 많이 걸리기두 하고

가격도 비쌀 거고... 고민이가 된당

 

 

이거 내 탄생우주? 그것이다.

광활하구나... 마치 내 씀씀이처럼

 

 

1년에 10키로 누적 달성

경 축

 

 

엉엉 너무 귀여워

 

이 날 늦오후에 이거 먹고 한숨 자고 일어나서 밥 먹고 자고 다음날 출근 못함 ㅎ

와 체한 걸로 그렇게 죽고 싶던 적은 처음이었어

 

 

코로나로 벚꽃축제도 못 가고 기분 전환 겸 드라이브하러 인천 갔다.

이 더러운 서해 바다도 그렇게 예뻐 보일 수가 없다.

간만에 힐링 많이 해찌

 

 

몇 년째 가는 간헐적 단골 가게 !

나는 해산물이 정말 쥬아

 

 

뷰가 유명해서 간 카페

역시 사람 엄청 많았고 운 좋게 한 바퀴 돌다가 창가 자리 착석    ̵ ̀ ̗♡ ̖ ́ ̵

그 정원 그네? 타러 나갔는데 애 데리고 와서 비키 지도 않고 바람도 많이 불고

바로 차로 이동 ^-^...

 

 

존예링

아까워서 못 달고 댕김

왜 샀는지 의문이지만 예쁘니까 기분 좋음

 

 

극락이다 기현아,,

고음이 예술이다 기현아,,,

너무 좋아서 도라버려

 

 

그런 의미로 예술가 머리 한 번만 더 해주면 안 될까..? 아니면 핑크머리..... .. .... ....

 

 

여기도 봄이야

갑자기 밀려온 봄에 정신 못 차리는 중,,,

 

 

으흥 나는 결제 여신

 

 

우리 동네가 벚꽃 명소다

윤중로? 진해군항제? 다 저리가 젤루 예뻐

 

 

악 !!!!

감사합니다...어느 선생님인진 모르겠지만 어쨌든 감사합니다...

빡센 메이크업과 조져버리는 컨셉 미리 감사합니다

 

 

배켜니는 ISFP 기혀니는 ESFP

반대인 게 웃기다 ,, 그냥,, 그냥 나는 나는,, 웃긴다 ,,, 치티치티뱅뱅,,

 

 

이사 D-15

이케아 구경 가서 이거 샀다. 조립... 개 귀찮지만 배송 걱정 없고 99,000원

그냥 .... 내가 조립해볼게....

 

 

이케아 커피 먹으려다 직원이 한 명인 건지 주문 줄은 안 줄고 기다리는 사람 많아서 도레도레 감

이케아 사람 넘 마나 이제 갈 일 있으면 평일에 갈래

 

 

드디어 배송 왔고 , 이번에도 , 최차애는 , 나오지 , 않아따

근데 컨셉 조나 아름답다 ...

 

 

백만 년 만에 들어간 인스타에서 추팔 중 ;ㅅ;

친구 캡처 떠서 보내줬더니 같이 추팔 중 ㅋㅋㅋㅋㅋ

2년 전 이라니 돌아가고 싶다 슴투어 재밌었는데 ㅠ_ㅠ

 

 

머야 바닐라크림라떼? 존맛탱구리얌

양이 초콤만 더 많거나 가격이 초콤만 더 쌌으면 자주 갈 텐데...

 

 

기여운 계란찜

나도 저러케 하고 싶어. 아니 도대체 어떻게 하는 거야

여기 흑돼지 맛있어서 또 갈 거다 ㅎ-ㅎ

이사 갈 집 코앞에 있어서 여사님이랑 소주 땡기면 자주 갈듯~~

 

유기현 사랑헤

사람 자체가 너무 멋있는 사람이라고 느껴 난

 

 

출근 전에 우편함 체크하고 회사에서 해피 찾기~~

아 진짜 아까워서 어떻게 씀?;;ㅠㅠㅠㅠㅠ

왜 저것만 샀지? 더 살걸....

 

 

혹시 저 곧 저세상 가나요?

5월은 아주 행복할 것 같아

삶의 이유 충분 

전에 팬싸 간 팬한테 적금 들으라고 했는데 만기일이 4월 말이라네...변배켠 너란 사람 정말...

 

좋은 생이었다. 사유는 

뷰티풀 나잇.... 유기연이잔아 ;

 

(귀욤)

 

 

포폴 학원도 개강했고 컬러 실기 시험도 딱 한 달 남았다.

덕질할건 몰려오고 내 현생은 그럴 시간을 주지 않는 중 ..^^....

코로나로 재택근무 때문에 일정이 조금 밀려 퇴사가 조금 미뤄질 것 같아서 화가 난다.

나랑 내 사람들이 다 행복만 했으면 좋겠다 ̵ ̀ ̗♡ ̖ ́ ̵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