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May
2023.08.24

 

이사 온 집 입구에 자꾸 나타나는 길냥이..존나 귀여워 진짜ㅠ-ㅠ

아마 돌봐주는 사람이 있는 것 같은데 다가가면 도망 간당 힝구

까망냥이도 있는데 잘 안 보이고 쟤가 계속 나타나서 귀여움 ㅠ

 

 

드리미 전시회 + 배쿠 생일 카페 투어 했다.

지난번엔 덕메랑 오손도손 주문제작 케익도 들고 작업실 가서 미니 파티하고 그랬는데,,,

염병 현생,,ㅎㅎ 큥카롱 넘모 귀엽고 마시찌

 

이런 남자 있으면 결혼함 ㅇ

 

 

아 슈ㅣ바 드디어.... ... 눈물광광 

진짜 오래걸려따

 

 

현질은 아니고 모은 다이아로 플렉스~~~~

진짜 조오오온나 예쁘다고요ㅠㅠㅠㅠ 팔로우 못잃어

 

 

동네 카페인데 분위기가 편안했다

그래 봤자 걸어서는 못 가는 동네 카페라 기회 되면 또 가기로 함 ~~

 

 

김이나 무물인데 너무 질문이 나 같아서 봤다가 김이나한테 반함

 

 

팀원들끼리 소소하게 ,,, 감바스 일단 오천만점 드립니다

오랜만에 칵테일도 먹고 기분 좋았는데 팀원이랑 성향 안 맞아서 초콤 힘들었다

 

루머지만 12 미니 사이즈 왜케 애매해?

저게 나올 수 있는 사이즈야....? 사이즈만 보면 진짜 딱 내가 원하던 사이즈인데

저렇게 나온다 해도 홈버튼 없어서 안 살듯 ^-^

홈버튼 단종에 고칠 수도 없는 시대 와야 살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비씨카드랑 어떻게 하면 연락할 수 있음~~~?

연결 기다릴 기력도 업어서 이메일 문의 넣었는데 답변이 기대됨

 

 

SM 제휴 카드로 스타쉽 굿즈 사기

짜릿한걸, ㅇㅣ수만, 분발해,

 

 

울 와기,, 진짜 힘들어 보이네 개기여움

 

 

인테리어가 예뻤던 카페

맛도 괜찮은데 음료보다는 와플 먹으러 갈 듯

초코와플 맛이따

이 날 날씨가 안 좋아서 사진에 다 티남 ㅎ 두꺼운 옷 입었는데 추웠다 ㅠ

 

과연 입금을 할 것인가?

스밍용 폰 한 개만 놔두고 공기계 다 팔까...

늙어서는 소장가치가 생길 것이다 vs 어차피 중고 미니멀 라이프를 살자

의 생각 굴레에서 못 벗어나고 아무것도 못하는 상태 ㅋ-ㅋ

 

 

벌써 5월도 거의 반이 지났다.

왜이리 하루하루가 바쁘고 이리 짧은지

근데도 무의미하게 흘러가는 것 같아 아쉽기만 하다

정말 태어나서 사는 기분,, 사는 방법도 모르겠다

덕질할 때, 돈 쓸 때, 자려고 누웠을 때가 제일 행복해

(행복 기준 명확한 사람

 

모르겠다 일단 오늘은 생각 안 할래

언젠가 기분 좋은 내가 생각하겠지

 

 

싱크대 하면서 타일에 뭐 문제가 생겼는지 저 부분만 그레이 컬러로 타일을 바꿔줬다 주인이.

이왕 할거 벽 한 면이라도 다 해주던지.. 이 빠진 것처럼 부분부분 해놔서 어이없었는데 근접샷 찍기 딱이다.

고맙다 아주 후... 싱크대 돈 들인 거 아까워서 최소 5년은 살 거다.

 

 

내 (아마) 세 번째 에어팟 케이스 *'ㅅ'*

요즘 또 나비에 꽂혀서 핸드폰 케이스도 나비로 장바구니 추가해뒀다 ㅎ

미니 키링 넘모 귀여웡 후웅

 

 

힙한 우리 집 곰도뤼

여태 살아온 집들이 다 좁아서 구겨 넣어놨더니 꺼내놔도 축 쳐진 곰도리가 되어버린다.

슬퍼.... 세탁하고 어깨 펼 수 있도록 언니가 도와줄게 어?

 

 

잠금 메세지가 뭔가 했네

존나 기엽네 팔롤ㄹ롤로ㄹ

 

결제 요정 출근 ~~~

 

 

몰아치는 덕질

 

 

쿠밍님 전시회 ♡

작가님을 알게 된 게 ㅂㅣ스트 덕질할 때였는데 생각해보니 오래됐다.

내적 친밀감 3000000001% ㅎ-ㅎ

사정상 오래 못 봤는데 시간이 된다면 또 가고 싶다. 아마 못 갈듯 싶지만 ㅠ-ㅠ

다음 전시회도 꼭 .... .....

 

 

친구가 찾은 카페,

역시 인스타... 다들 사진 잘 찍네 감성은 좋은데

의자랑 테이블.. 공간 너무 불편해서 금방 나왔다.

주말 오후라 사람도 많고 답답해서ㅜ

5월 주문했는데 정말 뽕따 맛이었다. 색이 예뻤다.

 

 

배치도 한번 바꾸고 짐 정리도 마무리하고, 이제 정말 안정감이 든다.

동네 분위기는 이사 갈 때까지 적응 안 되겠지만 집이 넓으니까...

열심히 잘 살아서, 집 사서 이사 가야지. 크나큰 목표~~~

 

 

뭐야 뭔데 미쳤어 내 언어표현력이 여기까지인게 한심하다

역대급이다 ,,,,, 준비되어있어,, 미칠 준비 ,,,,,,,

왜 난 늦덕이지? 진짜 나 돌아갈래 2015년

 

 

플렉스 한 아이폰SE2가 왔어용 ~~ 가짜처럼 새하안게 아주 예쁩니다~~~~

 

 

블로퍼라는 걸 사봤구요. 편하네요. 굿

 

 

보고 싶다

 

 

나 카오틱에 진심이야...... ... 극락이다 표현력 후져서 여기까지만 하겠음 ㅠ

기연이랑 균이 파트가 오졌어

아 그리고 ㅅㅕ누 "돌이킬 수 없는걸~" 여기가 대박임 ;;;; 나 진짜 조금 지렸어

콘사트 못 가면 죽음이다

약간 에쏘 싸인 존버단처럼 카오틱 존버단 하겟슴다 ; 로인드는 늦어써

 

 

밤공기 좋다

온갖 계절 냄새 다 섞인 것 같은 공기야 내가 제일 좋아해

양쪽 에어팟 끼고 빵빵한 사운드와 함께 달려보고 싶은 마음이 드네

 

 

애끼는 애들 모아둔 곳 

며칠 전에 총도 샀어 빈티지 인형? 파는 뮤지엄에서 샀는데, 가스가 없는지 라이터인데 불이 안 나와 힝

 

 

뭐야 왜 귀여운데 왜 멋있는데 그때 그 시절 밴드부 오빠 늑김 만땅

ㄱㅣ억해 복도에서 떠들다,, 혼나던 우리 둘,,, 나만 혼났잖아요

 

 

아니 친구가 추천해줘서 웹툰 보는데 남주가 너무 형언이잔아욥 ,, ,,,,

과몰입 쌉가능 아주 잘생기고 좋네요

 

 

호댱이가 와따. 까먹고 배송지 변경 안 해서 이전 주소지로 배송됐다 ㅋㅋㅋㅋㅋㅋ

휴 또 잃어버리기 싫어서 집 앞에서 기사님 기다림 ㅠ

 

 

애정 하는 동네 카페 ㅎㅡㅎ

가격은 착하지 않지만 맛이 착함... 디저트류까지 맛있음

내 친구 우리 동네까지 바로 오는 게 없어서 차로 30분 거리를 대중교통 2시간 걸리는 거 자꾸 놀러 옴

아 물론 나 말고 이 카페 보러ㅠㅋ 

 

 

컴백 쇼케이스 !!!!

이 날 퇴근하고 정신이 좀 없어서 제대로 못 봤다ㅠㅡㅠ 물론 다시 보기로 다 봤지만

진짜 제철이구나 다들 미모가... 심장 후들겨맞음

 

 

도대체 언제까지 정리해야 하는데요

왜 정리가 안되지

 

 

아 진짜... 존나 좋다 진짜..... 아.....

 

 

득템스

 

 

여전히 돼지 사육 중

 

 

이런 분위기 좋아

 

 

엣셈.... 좀 섞어...씨앙... 중복 하아

제 기분이 ㅈ같은걸 알고 제 최애들이 예쁘게 절 바라보고 있네요

 

 

미안해 난 포기 못 해

이런 내 마음 이해해주길 바라

 

 

저 팬클럽 3개인데요

구오빠까지 총 5개 가입했네요 ,,, 

나중에 칠순잔치 때 꺼내봐야지 재밌겠다

 

 

재입고만을 기다린 Aeiou 파우치 ㅠㅡㅠ 예쁘다 예뻐

아멜리 섀도우 케이스도 색도 예쁘다

근데 내 피부가 너무 어두운 거니? 그레이 발색이... ... 쉐딩용인가

 

 

내 갤러리 요즘 행복해

엠엑스 덕질은... 이런 거구나... 입덕 1년째인데도 신세계

스엠에 너무 길들여져서 몰아치는 떡밥이 좋은데 힘들어욥,,

 

 

회사 제 자리에 쥐님께서 또 찾아와 주셨다는 소식..

두 마리나 잡았는데 또 ... 계시는구나... 얼굴 좀 보여주세요 저 쥐띠인데

초콜릿을 좋아한다더니 정말 초콜릿만 뒤지고 가심 이 노련미..!

 

 

아 나 얘 너무 좋아 진짜 ㅠ 미.쳤나봐. ; 인생을 바쳐볼게 ,,, 내일이 없어 난...

 

 

별안간 내가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감정 기복도 심하지 않았으면 하구요

나와 내가 애정 하는 사람들 다 행복하기를 기도하는 밤이에요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