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June
2023.08.24

 

보고 싶은 원호 전시회 다녀왔다

더 보고 싶어졌다

 

 

몬엑 컴백 이벤트 카페 ~ 너무 예뻤다

혼자 가서 영상 뚫어져라 관람하고 옴

 

 

내 여신님...

 

 

어쩌다 보니 자주 오게 되는 카페 고구마라떼가 맛있다

여름엔 더워서 못 걸어오겠어

 

 

MAPS 7월호

좋아서 뒤져버렸다는 소식 ,,,

 

 

토리버치 키라 쉐브론 매트 카드 케이스 블루 우드

푹신푹신 보들보들 미친 색감 외 않사요 다들 그린색도 사고 싶었어

내가 사고 나니 더 세일하는 나쁜 토리버치

예쁘지만 다음엔 구찌 살게

 

 

살면서 꼭 키워볼 거야

고양이. 햄스터. 물고기.

 

 

미쳤나봐....좋은 생이었다. 3권 샀는데 더 살걸 그랬어 나는야 후회충

진짜 너무 예뻐서 매일 보고 있다 ㅠㅡㅠ

 

 

나 여름 셔누에 진심이야...

 

 

갖고싶어 아이맥

300만원만 누가 빌려주라 다음 생에 갚을게

 

 

누가 이렇게 귀엽게 하는데ㅠ

심장 빠갈남

 

 

제발 보게 해 줘 

트이따 이자식아 요즘 왜 이렇게 느린 건데

 

 

이게 무슨 일이람 이게 뭐예요 뭔데요 (기절

 

 

빠지지 않는 치킨 사랑

요즘 호식이 간장맛이 그렇게 맛있더라

 

 

ㅋㅋㅋㅋㅋㅋ지금은 휴가중 너무 재밌어

덕질로 인생 산다..

 

 

내 취향 이해해주고 나랑 잘 맞는 친구들이랑만 친구 해서

프필 전나 예쁘게 꾸미구싶당

배려 없는 선카톡은 덕후를 지치게 해요

 

 

너무 피곤했지만 안 볼 수가 없는 썸네일

한 9311번 돌려보고 잤다 ^-^

 

 

뻥치지 마

사기 치는 방송국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두 팬싸 보내주라 귀염떠는거 보게 해조 ...

 

 

10년지기랑 간 전시투어 ♡

아직 2개 더 남았쓰어, 전시 좋아하는 친구가 있어서 참 좋다

 

 

셔누 생일 전시회 ・㉨・♡

극락이구요 저는 이미 저세상입니다

58번 통판 입금하겠습니다 ^-^

머글 친구가 감탄한 58번 셔누

 

 

전시 보러 가는 길에 본 호스기 >ㅡ<

 

 

아 미친... 사랑해

 

 

정말 이제 여름이고 장마철도 겹쳐서 미치겠지만

내 사람과의 약속은 너무나 행복했다 

동네 친구도 생기게 해주세용 'ㅡ'

요즘 빠진 웹툰 ㅠㅡㅠ

단행본 사야겠어....왜 이제서야 빠진 거야 나는

 

 

어제 기분이 지읒같아서 질러버렸다.

이제 전 앨범 모아써 ! 포카도 슛아웃에서 최애파티라 기분 좋아졌다 ㅎ-ㅎ

근데 진짜... 파이터~젤러시 앨범 너무 예쁘다 취저 당했어ㅠ

진짜 사진 하나하나 아름답다

(대충 더 산다는 소리

 

 

애정 하는 사진들

 

 

벌써 입덕 한 지 1년 1개월이 되어가는데

왜 나는 늦덕인가에 대한 후회는 끊이질 않고 ~~

기현이 이 사진으로 입덕을 인정했던 것 같다. 지금 봐도 원탑이야, 예뻐

 

 

이놈의 인태기 의욕 없고 우울하고 갑자기 또 기분 좋아지고

올해 안에 꼭 인태기를 극복하고 해피라이프를 꿈꾸는 새럼...

그나저나 햄스터 키우고 싶어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