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July
2023.08.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너무 리얼

 

글리터 처돌이

 

 

누누라거잔에 담은 자몽에이드 o . o

 

 

CD 많이 모아서 몇십년 뒤에 꺼내보고 싶다.

엄마랑 LP가게도 가야지

 

 

아니 호석아 이게 무슨 일이에요 미친 

 

 

교보문고 구경하다가 기현이 있길래 데려왔다.. 집에 가자 기혀나

 

 

진짜 슽아십 짜증나

 

 

회사 근처에 생긴 분식집 완조니 존맛탱구리인데 !!

여름 지나면 자주 와야지 ;ㅅ;

 

 

듀영이랑 일심동체

 

 

요즘 다시 꽂힌 노래

직접 공연 보고 싶다는 생각

 

 

살면서 팔찌 차 본 게 손에 꼽을 정도인데 갑자기 꽂혀서 샀다.

그리고 사이즈 교환 신청했다 ^-^....

난 나를 너무 몰라

 

 

이솝 핸드크림 사따

환경보호 목적?으로 포장이 없는 건 알겠는데.. 선물하기 진짜 애매하네

더스트백도 추가 요청해야 한대서 급하게 다시 출고 받음... 히잉

 

뽀쨥구삼 분양 ^-^

실습하느라 선착 시도도 못했다ㅠ 나란 녀석,,, 휴 쓸데없이 열공이야

 

 

에프님 목걸이 !!! 짱예뿌다 지짜 ㅠㅡㅠ

밝은 곳에서 보면 보라색이고 어두운 곳에서 보면 검정인데 아름다워

비즈 반지두 받았댜,, 출근은 싫지만 빨리 내일 착용해보고 싶어

 

 

아 진자 너무 귀여워 ㅠㅡㅠ 이 말랑따끈쫀득뽀득빵싯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몬휴중 밀렸어 나 언제 보지 퇴사시켜줘 종강시켜줘

 

 

폰꾸기록

에어팟 케이스 샀는데 너무 맘에 든다.

완전 투명이라 전에 꼈던 글리터보다 깨끗해 보이고 좋다 'ㅅ'*

아니 근데 키럽클 그립톡이 원래 아이보리였나...?

화이트인 줄 알았는데 때탔나..^-^?

괜찮아.. 두 개 샀으니까

 

 

코세글자 파괴하고 꼭 콘서트 가는 날이 빨리 오기를,,,, 다 갈 거야 

 

 

내 호스기 ~! 귀여워 뾰쟉

 

 

한 번에 오다니ㅠㅡㅠ 퇴근하고 기부니가 으마으마하게 좋아져부러써잉

 

 

스트레스를 먹는 걸로 푸는 사람 ,,, 월급 탈탈 ,,

돈 벌기 힘둘다

 

 

2년 전 포카를 지금요..? 또....?

2년 전에 덕질 안했던 사람이니까 데려왔지요 ~.~ 덕질에 또가 어딨어

젤러씨 넘 예뿌다 ㅠ

 

 

갑자기 일 많아져서 진짜 최고혈압 찍(었을거)고 촤라랏 결제

예쁘다 ... 할인받아서 13만원에 게또 ;ㅅ; 

 

 

내 기여운 비즈반지 손에 털 넘 시강이네

 

 

매일 극락 가는 몽베베가 있다던데 ...

진짜 너무 예쁜 거 아니니?ㅠㅠ 예술가머리 나는 조아 한 번만 더 해조 ...

 

 

무기력해서 요즘 한 게 별로 없더라 ,,, 홈도 옮긴 겸 옛날 일상 뒤적거리다가 ㅋㅋㅋㅋ

패딩 입고 싶다 살쪄서 여름 너무 싫어.. ;ㅅ; 

분명 저 집 너무 좁아서 스트레스받고 이사 가고 싶었는데

그것도 나름 추억이 되어버려서 또 감성충이 되었다

 

 

바다 가고 싶어 바다 들어가고 싶어

코세글자 이눔시끼

 

 

여기 커피 맛있는데 

집 근처라 자주 갈 줄 알았는데

까먹고 있었어

이번 주에 가야지

 

 

기혀니 잡지화보 백만개 찌거 

왜냐하면,,,, 겁나 믓찌니까 ,,,,,,,,,,,

 

 

인스타에서 친구 결혼식 축가로 둘이 깡 추는 거 봤다...

한 10번 보고 웃겨서 울은 듯

진짜 재밌는 친구 있는거 부럽다 

 

 

 

샀어엉 너무 예쁜데 내 어꺠가... 가방이 자꾸 흘러내령

좀 짧은데 여름이라 크로스로 매니까 예쁘고 편해서 크로스로 맨당

 

엔티피?랑 엔프피 구해요

 

 

음료 중독 ㅎ-ㅎ

충격적인 내 손톱

 

 

클래스원오원 재료?가 배송왔다 ~~

휴가 때 클래스 오픈했는데 여행 갔다 와서 감기 걸리고 일 많아져서 1개도 못 들었다ㅠㅡㅠ 퇴사하고 싶어..

 

 

애기여우 ♡ 기염뽀쟉해 !!

 

 

존나 미친거 ㅇ나이ㅑ?

우으웅...이라니...... 대가리 깨 

 

 

인생 흘러가는 대로 살고 싶은걸?^^... 오늘부터 내 두 번째 롤모델 

(첫 번째 롤모델은 2호선 투피엠)

 

 

늘 예쁜 것만 산다는 말 듣기 조아 ~ 

더 궁금해해조 관심조

 

 

여름 하늘은 예뻐

 

 

팔찌 말고 배켜니는 안팔아욤?

배켜니 갖고시포욤

 

 

마트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본 ㅋㅋㅋㅋㅋㅋ 기니피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녀석 아주 꿀잠을 잤나 본데

너무 귀여워서 데려올 뻔

 

 

전화보다 문자 하는 사람이지만 꾸준히 설정하는 컬러링

 

 

동네 치즈 애옹이

바부. 나 온지도 모르고. 놀랠까바 조심히 올라갔는데도 모르고

혼자 뒷북치고 놀래서 도망감 귀여워

 

 

여름하면 채형언이지ㅠ 내가 사랑했던 그 오빠 재질 

이어폰 끼는 것도 너무 좋아

그나저나 저 가방 정보 주영이가 찾아줬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름하면 유기연이죠ㅠ

흑발에 안경에 반팔에 가슴 !!!!!!!!!1

케이스 빨간색인 것도 조아 (별게다

 

 

겨울이면 이미녀억 !!!!!

이런거 자주 입어조 .... 숨 넘어가게 조아...

 

 

신발을 샀다요

반스사랑.. 오래신어서 바닥 미끄러워진거 드디어 버렸다

샌들도 사고 신나 !!

 

 

맨날 배터리 없는 내 맥북.. 답이 없는 내 머리

 

 

휴가 끝난 내모습

 

사야겠어

역시 회사에서는 쇼핑이지

 

 

사심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일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번을 봤는지

 

 

오늘부터 최애 짤

 

 

얼마만의 오프야 !!!!! 간다!!!

맨날 혼자지만 이런 페스티벌까지 혼자 갈 줄이야ㅠ

자연광의 배켠 놓칠 수 없어 결제 'ㅅ'

 

 

2017 콘서트 꿈에서라도 가게 해주세요;;; 미러 무대 한번만...

 

 

혼자 카페가는거 즐거웠었는데 변했어..

재미없어... 인태기 최대로 맞는 중

우울한것도 아니고 그냥 무기력하다가 주여이가 보내주는 키현 떡밥으로 겨우 사는중

제일 무서운게 무뎌지는거라던데

 

 

이민ㄴ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이앱 라이브로 못봤는데 짤만 보고 우는중

안봐도 알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ㄱ 아

 

 

부디 남 눈치 보지말고 신경쓰지 말고 

나를 사랑하고 나름 내멋대로 사는 내가 되기를

 

 

오늘은 무기력한 나를 위해 귀여운(a.k.a 쥬아하는) 사진들로 마무리 '-'

덕질로 연명하는 내 인생... 오늘도 회사에서 하루종일 쌍욕하다가 놀토 애들 보고 개처웃기

8월엔 행복 좀 (맡겨놓음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