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January
2023.08.24

 

2021년이다. 그리고 벌써 1월도 끝나간다... 허허

계획이고 뭐고 그냥 일-잠-일-잠 하다가 지나가버린 1월 ^-^

 

 

대망의 큥콘,,,♡

미쳤다 진짜 변배켠은 신이야 그리고 일본 앨범 왤케 좋아? 겟츄얼론,,

싸이코 헤메 진짜 코디님헤메디자이너님 어디계세요 절하게요. 첫 싸이코 무대 생각나고... 그때 진짜 콘서트 끝나고 거짓말 안 하고 입덕 한 친구한테 한 달 동안 말했어 싸이코...싸이코.무새...

 

 

1월 3일에 산 큥콘 2차 MD

2월 26일 이후 순차 배송인 이유를 설명해 봐. 현기증 난다고

거의 두 달 뒤 발송은 너무하지 않아? 이것도 진짜 요즘 돈 없어서

평소 같았으면 다 질렀을 거 최소한으로 산 거.... 아냐 괜찮아 나 안 울어

캔들 제일 기대되고 일단 그냥 백현이 얼굴이 다 했어 존나 귀여워 변백현+화이트 조합은 필승

 

 

그니까 왜 일본에서 이렇게 다양하게 내냐구. 한국에서도 해줘... 사긴 살 건데.. ;ㅅ;

스타 버전은 무조건 사. 아니 다 사. 지갑 말리지 마 라고 얘기는 하지만 돈 없어서 나머지는 다음 달에 사는 걸로.... 😢

 

 

인생 대충 살자...어깨 위에서 잠드는 너구리처럼

 

 

이거 너무 귀여워 갖고 싶어 근데 나 돈 없어 진짜 이번엔 뭐 산 것도 없는데 예산 뚝딱이야ㅜㅜ

울고십어 최저 맞춰서 찔끔찔끔 연봉 올려주는 개 같은 회사 때려치고싶다 진짜 

 

 

잡지 포장 이따구로 할래 진짜? 열받아...내 소중한 잡지 나는 내 물건들 다 깨끗하게 보관하고 싶다고ㅜㅜ

 

 

받은 비타민...그래요.... 

이제 하나둘 챙겨 먹게 되지...

 

 

울고 있어... 유기현 사랑해 뒤져서도 사랑할래

 

 

생일 카페 이벤트 당첨됐다 💗 

나 진짜 운 없는데 기현이 좋아하고 나서 기쁜 일 많이 생겨서 신기하다.

송년회 때는 기현이 번호 뽑아서 선물 당첨된 게 제일 신기함 ㅋㅋㅋ

 

 

사교성 90이요? 뭔가 잘못된 것 같은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걸 샀다. 근데 중요한 건 사용할 일이 없음 애기들용이라 작아서

디저트용으로 쓰려고 샀는데 집에서 그런 거 먹을 일이 없네

왜 샀지?

 

 

드디어 빛을 발하는 구.아이맥 + 한껏 양도받은 DVD

근데 21인치로 보고 있자니 27인치가 사고싶어짐 ... 언젠간...

 

 

열심히 사놓고 왜 쓰지를 못하니 !

2일 쓴 것 같아... 내년부터는 다이어리 절대 안 산다. 굿노트 배운다 진짜.

폭풍 다이어리 쇼핑 1달 후 드는 생각은 몰스킨 노트 사서 자유롭게 써야겠다

(= 또 돈을 쓰겠다)

 

 

이민혁 이런 바이브 너무 좋아 너무 사랑해서 쓰러질 수 있어

19년 연말 즈음에 흑발 짦머한거 나 진짜 죽도록 사랑했다. 한 번만 더 해줘 ...

 

 

그리고 진짜 쓰러질 뻔 장염 진짜 지옥이었어 일주일을 누워 지냈다.

결국 수액 맞고 간신히 살아서 ... 다시 일터로 향했답니다.

재택이었지만 수목금 연차 내고 월요일에 사무실 출근 스케줄 잡힌 거 팀원한테 물어봐서 알았잖아...

외롭다 얘들아 세상은 결국 혼자야

 

 

그러니까요 누가 제 마음을 이렇게 잘 헤아리셨나요

 

 

아니 그 와중에 알라딘 책 시킨 거 옛날 주소로 보내서 가져와야 함...

개빡침 이사 후에 몇 번을 시켰는데 이제 와서 이전 주소라니 이게 무슨 일인데 당장 지워 씨바

한성 키보드랑 키캡 너무 기대된다. 제일 늦게 배송 올 삘이지만 슬프지 않아... 늦어도 다음 주엔 오겠지 ㅜㅜ

 

 

ㅋㅋㅋ 이거 산거 지금 다 어디있게~요~~? 정답! 서랍 !

이러니까 돈이 없지

 

 

분명 월급 타면 힌스 네일 사기로 했는데 돈 어디 갔죠? 스쳐 지나간 나의 월급 ~ 

어쩔 수 없다 다음 달에....(다음 달 파산) 왜 얘네는 이렇게 예쁘게 뽑고 비싸?

아니 일이천원 바라는 게 아니고 양이 저렇게 쪼꼼인데 가격은 😭

 

옷보다 가방 좋아하는데 요즘 꽂힌 가방... 장바구니의 많은 가방들을 제치고 돈 생기면 바로 살 원탑 발견

 

 

장염 걸리고 너무너무너무너무 먹고 싶었던 곱창대창 !!!

살 것 같아요. 먹고살자고 다 하는 짓인데 맛있는 거 많이 먹고삽시다.

다음에도 갈꾸얀 여기 대창 맛있어 볶음밥은...그냥 그랬음

 

 

이건 밤에 갑자기 냉면 먹고 싶어서 ㅎ... 

 

 

요즘 이런 바이브 너무 좋네 (원래 좋아했음) 진짜 이런 거 감상 중인데 

갑자기 회식 바이브 영상 떠서 또 오열 중임 아흐흑

 

 

이게 무슨 일인데 나는 골디 사랑해 물쇼? 365일 얘기할 수 있어... 또 복습하러 가야지...

 

 

#최하키 #로켓키링

생각보다 크고 더 예쁨 ❣️  행복재질,,, 다만 하나는 돌고래 파츠로 변경 상담받았는데

빛 파츠로 제작되어서 쪼꼼 슬펐다 ;ㅅ; 그래도 예쁘니까 돼써..

어디다가 달아야 할지 너무너무 고민 중. 에어팟에 달기엔 조금 무거워서 가방에 달아야 하나...

 

 

#우유햄콩

진짜........귀염뽀쟉 미쳤어 !!!! 귀여워 깨물어 입안에 호로록 뽀뽀 갈겨

상상 이상으로 큐티빠띠하다...... 저는 이 팬 분의 작품을 더 입양할 예정임,,, 

 

 

입덕 하고 좀 적응했을 때 떠서 무릎 꿇고 오열했던 사진 💓💓

상어같이 빡센 헤메는 당연 좋지만 이런 밍숭맹숭 말랑복숭아같은 사진

관에 들고 가고 싶을 정도로 좋아. 이 온도, 햇빛, 각도.... 이 천재햄스터 난 이제 못 갈아타 이 집 최고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현이요 ^^ 하고

뒤져. 한 게 너무 웃겨 진짜 진심으로 찾아주네 난 이런 게 웃기더라

 

 

합격한 지 좀 지났지만 수고한 나 자신 축하해

만점으로 합격할 줄은 몰랐는데 의외네 어쨌든 기분은 좋음 ♡ 

 

 

저렇게 웃는 거 금지. 

왜냐고? 경기도 사는 2n살 여성 심정지

 

 

그냥 잘하고 싶어. 잘 살고 싶고 근데 그거 너무 어렵다.

자꾸 비교하게 되고 우울해지고 다 포기하게 되고

이거 그만 해야지 올해는 정신 건강 몸 건강 챙기고 체력도 좀 기르고

좋아하는 거 더 열심히 좋아할 거야 행복 그거 별거 없잖아 그치 !

정신승리 지린다. 행복하자 여러분 ~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