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June
2023.08.24

부제 : 맨날 가벼워지는 나의 일상글. 나도 작가처럼 블로그 쓰고 싶어요.

 

 

 

몬스타엑스 컴백 !!!!!!!!! 많관부

 

 

입덕 후 맞는 4번째 컴백인데 이렇게 떨리고 설레고 콩닥콩닥 기다린 건 처음이야..

근데 아...미쳤냐고 진짜...나 노래 빨리 들으려고 6시 1분에 퇴근했어 아들...

예술이다 기현아 네가 내 아프로디테다

 

 

오래된 아이맥이 제일 빛을 발할 때 ^^

이번에 유기연 파트 장난 없는 것 같아...아무리 생각해도 최고야

강한 확신에 난 이제야 알아냈어 너의 bluffing 여기서 천국 문 두드리고

오픈마팩 렛미쇼유하우뱅(..)에서 하느님 마주하고 왔다

 

 

아 얼굴 무슨일...존나 예뻐 진짜 내 평생의 완식

...나 오늘 죽어요?

 

 

좋은 생이었다. 잘 있어라

 

 

염불 외운 한국어 버전

유기현 팡~파레 할 때 짜릿함 ..귓가에 맴도는 퐝파레

1. 노래를 잘함

2. 발음이 귀여움

그리고 이주헌 리듬감 무슨 일인데... 천재야?

 

 

의상 미쳤어 아직 더 안 봤는데 알아요 이건 제 최애 의상이에요

진짜..비트부터 알아봤어 노래 너무 좋아 inst 음원도 주면 안 돼?ㅜㅜㅜㅜ

어휘 구사능력 부족으로 여기까지... 그냥 내가 앞으로 뒤질 일만 남은 건 잘 알겠어요.

간만에 활기 도는 중. 스타쉽 이번 활동 끝날 때까지 잘하자 내가 꽂잖아 통장.. 잘해..

 

 

부적 줍줍...

잘 부탁드림다 선생님

 

https://youtu.be/yY13X0BKaUw

 

(설명 생략)

 

 

배송 준비만 하는 내 앨범들 못 기다리고 핫트 가서 샀다.

아니 이벤트 참여에 앨범이 필요하면 빨리 보내달라고요...

아침부터 쎄하더니 퇴근길도 엉망진창

 

 

얼레벌레 앨범깡

근데 이번 앨범 예쁘다

 

 

^^ 키횬.... 보고 싶다

나 꿀잡이에요? 사실 안 나올 거 예상하고 빨리 교환할 생각이었는데

전체적으로 다 예뻐서 고민된다 ㅠ-ㅠ 중복만.. 교환할까

 

 

앨범 슬슬 배송 오고 깠던 포카... 그래.. 특전이랑 유닛으로 와줘서 얼마나 행복인지

추가로 이 다음주에 마뮤테랑 키트도 기여니 나와서 진짜 깜짝 놀랐다. 나 최애잡이애요..?

근데 그 후로 개인 포카는 1장도 나오지 않았다는 사실

 

 

...유기현 유죄

너어ㅜ 그렇게 웃지 마라ㅜ 심장 너덜너덜

 

 

유일하게 나온 거...

일단 2장 나와서 정면 벽에 붙였다. 진짜 황홀하다

(벽지 찢ㅈ어버리고 싶다)

 

 

아니 컴백 몬베베가 했냐고 .. 몬베베 힘들어

 

 

약 4개월간의 탈색머리 안녕 ~~~

엉망진창 염색 다음엔 잘해볼게

본체의 귀찮음으로 블랙으로 이제 덮기로 했읍니다. 조용히 살다가 내년에 또 튀겠습니다.

 

 

염색약만 사려고 했는데.... 올영이 세일을 하잖아

매니큐어 2+1 해당 안 되는 색인데 그냥 샀다

 

블챌 드디어 끝이냥. 길게 느껴졌었는데 또 하고 보니 짧네

 

 

덮다가 하나 남은 탈색 약 보고 질러버린 시크릿 투톤

분명 이렇게 쨍한 탈색머리였는데!

 

 

검은색 물 빠져서 이렇게 됐지 모에요

처음 파란색 염색 후 이런 컬러 원했었는데 그땐 안 나오고... 이렇게 해야 나오는 거였니?

와중에 "또" 뿌리 부분은 물 안 들어서 노랭이라는게...내가 뭘 잘못했니.

어쨌든 이제 이것도 밝다. 감을 때마다 색이 달라져요 이힛

 

 

하앙 일산 너무 멀어

 

 

닭덕후

잘생긴 치킨집 사장이랑 연애하고 싶어요

 

 

주목!! 밀키9311 너무 기여움 !!! ㅜㅜ

빵댕이가 진짜... 깨물어버려 

오프 준비는 백만 년 전에 됐는데 제발 스케줄을 주세요

 

 

갈 것이다... 꼭

 

 

너...너어...너ㅓ.... 너 지금... 이게 무슨.....

더블유 7월호 백만 장 결제해.

저런 헝클어진 머리? 대충 만진 머리? 진짜 찰떡이라고ㅜㅜ

내 취향이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기에 얼굴 옆선이요? 필승입니다. 햄프 모여 대동단결

 

 

귀여웠던 4월의 나 (어디가?)

이제 카페 못 걸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갖기 전 ㅠㅠ 나세요? 막 당장 내 손에 없으면 미칠 것 같음

 

 

오빠.. 보고 싶어... 이 눈치 없는 망막... 아프지 마러엉...

 

 

자취해서 본가 방을 바꿨다. 할머니 넓은 방 쓰라고 영차영차 가구 옮기다 쓰러질 뻔했다.

휴.. 덕분에 다시 정리된 건 좋은데 지금 쯤 먼지 엄청 쌓였겠지? ㅎㅎ 만화 책장 사서 넣고 싶다.

이사 가기 전에 굿즈 정리해야 하는데 애초부터 잘할걸

 

 

 

이렇게 둘이 붙여먹고 싶다면..... 나 변태예요?

셔누 각 잡고 연기하면 진짜 잘할 것 같아..

 

 

#우리_기현이_파마한지_10일째_💕

 

 

아 윈터 민정이 졸라 귀여움 진짜 ㅜㅜ 

 

 

유일하게 덕력 떨어진 건 이엑쏘... 백현이랑 종인이만 안고 갈게.. 미안하다 얘들아

 

New Wishlist 🎁

늘어만가는 위시리스트

물욕이 없는 사람은... 무슨 재미로 사는지 궁금하다. 나도 그렇게 살게..

 

 

퇴근길에 뜨자마자 바꿔버린 나의 잠금배경 🖤

기현아 다리가 이메다여

 

 

이제는 퇴근을 해도 엄청 밝다. 여름을 좋아하진 않지만 오래 밝은 건 좋아.

조금만 덜 더워주면 안 될까?

 

 

이 간단한 걸 못해서 기분 롤러코스터 타는 중 ;ㅅ;

싫어하는 걸 해야 하는 만큼 양을 채우고 나면, 지쳐버려서 좋아하는 걸 할 체력이 없어오..........

운동하쨯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