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June
2023.08.24

부제: 9월에 쓰는 6월 일기
(제발 좀…

 

 

뜻하지 않은 깔맞춤,,,

 

 

 

​자취 1개월 차 신입입니당
하얀 쉬폰 커텐 무드 좋군

 

 

​수납 침대를 샀다.
하.. 돈 나갈 것 투성이고만

 

 

 

​기사님이 조립하실 동안 숨어있던 춘식이 😎

 

 

 

​갑분 온라인 집들이
나름 생각해서 가구 사고 꾸미고…
가성비 따진 자취 2회차 치곤 꽤나 맘에 드네요 :)

 

 

​그러나 시작된 꼭대기층 지옥
시작이었다…..

 

 

​이거 왤케 좋냐ㅠ
내 장기도 줄 수 있는 얼굴 (?)
가져가 기현…

 

 

​귀엽고 하찮은 친구를 선물 받았다.
띠로리 넘 기여움 🥹

 

 

구삼즈 말랑이들도 왔다
가방 넘 귀여운거 아니냐몈ㅋㅋㅋㅋ 아놔
끊을 수 없다 애들 인형… 다 너무 귀엽다..

 

 

당근에서 만난 몽배배랑 짠-🍻
포근 너무 맛집이고, 유자 하이볼이 취향이었다 ~!
잘 안 보이지만 레게노 기혀니랑 주허니 포카..
조명 따위가 우리 애들 미모를 묻히게 하다니 ◟(`ﮧ´ ◟ )​

 

 

 

​그리고 그 하나뿐인 꿀프 친구 다음에 만나면 주려고 챙겨놓은 거 🌼
베레모 허니 짱예뿜

 

 

 

​회사 근처에 새로 생긴 샌드위치 집
인테리어가 예쁘군요. 맛도 괜찮네요 ~.~

 

 

​부힛.. (〃´𓎟`〃)
#아카이브리즌 샀다-! 패키지, 디자인 머선일
아주 취향이구요 최고입니다

 

 

​잘 샀다 마르디 텀블러
갬성,,, 취한다,,,,, (???)

 

 

 

​이날 이민혁은 왜 이렇게 AI 같은지….
이날 사진만 보면 심장 허벌나게 뛰는 것..

 

​나도 이제 있다!!!!!!!!!!!
채꺠굴 손꼼돌!!!!!!!!!!!!!!1
ㄴ 좀 조용히 해
동글동글 동글동글,,, 헤 🥹

 

​이케아 턴테이블 언제 출시해
빨리 나와 나오라고 나 이거 살 거라고!!
디자인 누가 봐도 제껀데요. 사겠습니다. 제발 팔아주세요.

 

 

 

 

 

​기혀니 액자가 왔어요.
아크릴 처음인데 진짜 너무 예쁘다 미친 듯
내가 제일 좋아하는 20팬콘 말랑뽀둥 기횬,,ㅠㅠ❣️

 

 

여전한 돼지 사육
여기 진짜 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에어팟을.. 바보같이 서랍에 처박아놓고
잃어버렸다고 ~~~~ 없다고 ~~~~~~
줄 이어폰을 잠깐 썼던 날들,,,,,,

 

 

 

​여전히 INTJ,,,,,,

 

 

미친거 아니야?!?!??!??!?1
요즘은 3살도 팬싸하네..
진짜 입에와랄라 하고싶다
배방구 뿌루붕 하고싶다….
볼따구 호로롭 하고싶다……..

 

 

야잇 흑칼단발이 이럿케 잘 어울리는 여성이,,
반했어요 언니 (언니 아님)

 

 

​동생 생긴 춘식이

 

 

​한 계절만 신었는데
밑창 떨어진 예쁜 슬리퍼…
행복했어. 잘 가..

 

아놔 얼굴 왼오 느낌 다른 거 미치게 좋은데요
어떤 분이 이렇게 또 사진 잘라놓으셨어요
2n살 한 여성 죽어감,,, ( 。• ༝ •。 )

 

 

​이케아 쇼룸 너무 예뻐서 저장
물꼬기 또 좋아하거드요

 

 

이런 최신한옥 (?) 인테리어 내 스타일..
까사미아 윤여정 광고 느낌,, 몬주알지 (아니요

 

 

​쇠데르함 쇼파... 기억하겠어.... 몇 년 뒤에도 팔기~💛

 

​누가 내 미래일기 훔쳐봤냐

 

​솔로콘서트………

 

 

​기다린다ㅜ 나 기다릴게ㅜ 지팡이 짚고서도 갈 수 있어…
너라면 플미결제 가능해…. 알아? 이런 내 맘 아냐고

 

 

​꿀잡이는 오늘도 주허니 당첨 💛

 

 

​정말.. 덕질 빼면 하는 게 없구나
민망할 지경
마지막은 내 천년의완식 민혁이로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