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July
2023.08.24

덥고 습한 건 싫지만
특유의 여름 분위기가 너무 좋아
= 7월 일기란 뜻

 

​여름맞이 쪼리 삼
ABC마트 제품 같은데 짱 편함 🤟

 

 

​나 쇼파베드 샀다
이거봐 짱이지
졸라 크다

 

귀여운 보조배터리랑 하파크리스틴 렌즈 소비 ~
돈이 줄줄 샌다
아니 따지고 보면 다 필요한 거라니까 ?

 

 

​아니 이거 정리함 짱 편하다
특히 고데기.. 최고임 이걸로 삶의질 상승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유기현 너무 좋아
상탈에 냅다 선글라스 갈기네
오빠 재밌네

 

 

​진짜 너무 웃김 피자 포장해서 친구가 들고나갔는데
편의점에서 술 사고 보니까 피클이 없다는 거임
아무리 편의점 둘러봐도 없더니
횡단보도 중간에 ㅋㅋ ㅋㅋㅋㅋㅋ 웃겨뒤짐
울 피클 ㅠ 엄마가 버려서 미안해

 

 

​아니 뭘 이런 걸 또
저 종교 있어요 햄멘…

 

​몬스타 시리얼볼
   ㄴ 시리얼볼 맞아요?
      ㄴ 쉿, 몽환의숲

 
 
 
 

 

위시리스트,,,,,
왜 맨날 사는데 맨날 갖고 싶은 게 생기냔 말이에요

 

 

​비가 와요
회사를 탈출해야만

 

 

​칭구 주려고 꼬옥,, 예쁘게,,, 놔뒀는데….
(특: 다음 달에 이사하다 잃어버림)

 

 

​더블유 투체인은 심하지
심장 씨게 때리네
이날 미모 미침 진짜;; 미친 듯이 갈긴 캡쳐

 

 

 

​이거 보면 기절하는 사람 있음
저 날은 뭘까..? 뭔데 저렇게 사람 홀리지

 

 

​피팔레트 다이어리 예뻐서 샀다.
열심히 잘 써야지.. 꼬옥…🥲

 

​햄멘…
노을이 너무 예뻐요

 

 

​배치 바꾸는 게 제 취미인데요
아이맥 간zㅣ

 

 

요즘 민정이한테 푹 빠짐,,
이런 판타지?캐릭터?같은 컨셉 잘 받는 사람 너무 됴아

 

 

 

 

ㅎㅎㅎ

아~ 이 집 재밌는 집이네~
비 샌다니까 비가 와야 확인할 수 있다고
비 올 때까지 아무 조치 안 해줌

 

 

​기혀니 미공개 폴라 매입,,,
키올데 착장이라 넘 예쁨.. 제일 소중해,, ⸝⸝ ᷇࿀ ᷆⸝⸝

 

​기여운놈
내 뽀뽀를 받아라

 

 

​갑자기 책상 너무 맘에 안들어서 이케아 감
자연순환..뭐 그거 구경하다가
이건 내꺼다 싶어서 pick 🫶
차에 실려서 다행,, 엄만 짱이야 잘도 넣어

 

 

​히히 예쁘네요
선 정리는 나중에 하는 걸로..
자취생활 점점 귀찮아져가는 ^^,,

 

 

​아 톰 크루즈 때문에 정주행 중인데
이 영화 너무 웃김 ㅠㅠ​

 

 

​가방 속 깨알 기혀니 💓

 

 

 

창균 타투 너무 잘 어울려
나도 타투 하고 싶다 😧

 

 

​얼리버드 노린 거라 빨리 하긴 했는데 ㅋㅋㅋㅋ
1번째 후원은 처음이네요
신기방기

 

​나 판타지아 댕종국 너무 사랑해
빙수 더 먹어 민혀가

 

 

​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게 바로 햄슥이 햄상이인가
진짜 너무 귀엽네 유기혀언 ㅠㅠㅠ 무슨 일이야
다 살 거야 말리지마

 

 

​거리마다 후기.txt

 

 

​🫶
그러니 사랑하자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