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August
2023.08.24

일기 몰아 쓰기 3개째.. 8월일기 입니다

부지런하게 삽시다

 
 밀려 쓰기 단점 : 이 사진이 어느 시점인지 모름

어쨌든

베타 입양해서 잘 키우고 있어요~

사진첩 보니 그냥 베타 게시판 만들어야 할 판

 베타용품도 꽤나 많아짐 ~

갱얼쥐나 애옹이 키우기 부담스러워서 베타 키우는 건데

나름,, 손 많이 감,, ㅎ,,,

차에 달린 애들 중에 제일 귀여움 ㅠㅠ

브로콜리인가요..?ㅠ 저도 갖고 싶어요

 

#파소향

새로 생긴 카페 -!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인테리어가 예뻐용

 
 
 돼지답게 먹은거.zip

베타 데리러 간 수족관에 이렇게 귀여운 애기가 ㅠ

너 이름이 뭐니 나중에 키워줄게,,

잘 가 청년희망적금,,,

희망은 무슨.. 애미 돈 없다

 
 hbd

 해외에 있는 친구랑 랜선 우정링 🫡

한 치수 작게 했어야 했다...

술 먹고 필수 코스로 들어가버린 파바..

파바 가지 말아야지 하는데 근처에 문 연 빵집이 파바밖에 ㅠ

생일날 생일시 ~.~

 아코 모델 넘 찰떡임 진짜

갱얼쥐나 주인이나 똑같이 기ㅜ엽게생겼네요~

내꺼 냄새,,

강남 침수하고 막 그랬어가지고

휴가 갈 때 비 많이 와서 침수 상황 오면 어떡하냐며 구해온 망치,,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제 안전해요 (?)

 #호텔 로씨오
충청남도 당진시 송악읍 한진포구길 30-38 호텔 로씨오

 

매번 5일 휴가 써서 일주일 놀러 갔는데

올해는 나눠쓰기로 해서 3일 휴가 갔다.

가네 마네 일정 꼬이고 이랬다저랬다, 1-2주 전에 호텔 찾느라 힘들었다 ;ㅅ;

한 달 전에 새로 오픈한 곳이라서 깨끗했다 !!

만족쓰 별 다섯 개 ⭐️⭐️⭐️⭐️⭐️

 
 1층에 카페 있는 게 제일 좋았음 ㅎㅎㅎ

매일 사 먹었음,, 음료 중독

기대 안 했는데 커피랑 딸기라떼 엄청 맛있었음 😘

 #갯벌포장마차

충청남도 당진시 송악읍 안섬포구길 64

빠질 수 없는 먹거리

포장마차 스타일이라 가봄,,

개인적으로 칼국수보다 참소라무침? 이 더 맛있었음 맛집임

밖에 고양이 있길래 보고 있다가 ㅋㅋㅋ 애기 너무 자세가 귀여운거 아니니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

 당진맛집 꽃게와꽃게집
 
게국지 사실 별 생각 없었는데 싹싹 비우고 옴 ㅋ

간장게장도 추가로 포장해 옴...

당진 여행가면 꼭 또 갈 맛집

 해뜨는집

날이 흐리고 비가 여기는 왔다 저기는 안 오고ㅠ

날씨 진짜 애매했다

나갔다가 폭우 맞고 호텔로 돌아왔는데 비 안 오고...

갑자기 다 귀찮아져서 호텔 앞 횟집 감

맛이나 서비스나 그냥 보통..

 자취 3.5개월 만에 접었다

가족 사정이었지만,, 천장도 난리 나고 그냥 잘 됐다고 생각하기로

원래부터 거지같았던 집이라 까이는 돈 없이 퇴거

(더 깨끗해졌지 모 ^^)

아휴 진짜 이사 그만하고 싶어요

우왁시발!

결제 갈겨갈겨 향수...기다렸다...

프리뷰만 봐도 미친거같음

 #라라프랑 향수 도착 🌿

기현픽 언디파인드랑 메이가든으로 샀다

예상한 대로 내 취향은 언디파인드 ㅋㅋㅋ

저세상 핸드워시 클라스

누가 쳐다보는 느낌에 보면

치우는거 까먹은 기혀니 ㅎ

 

엄마 노트북 바꿈,,

그램 4년? 정도 썼는데 너~~무 느려서 걍 바꿔버림스

갤북 프로2 샀다 17인치 그램이랑 고민하다가 삼성 써보자 해서 갤북 pick

원래 명칭은 갤북2프로 같은데 다들 갤북프로2 라고 하더라

설레는 마음으로 전원 켜자마자 복구 요쥐랄

뭐..전화해서 잘 켜지긴 했다만 기분 별로였움

ㅠㅠ 베타 분양처에 깜찍뽀쟉한 애옹이가 있었다 ㅠㅠㅠㅠ

애기 너무 순해보였고 귀여웠음,,,,

이게 뭐냐면 친구 남친이 칼국수 옮기다 쏟은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봐도 웃기네

평..베베

7기도 가입해버림

신발 또 삼

나이키 매장에서 블랙핑크 샀는데

ABC에 올블랙 있길래 걍 질러버림

편하고 예쁘다 !!

택배 뜯기 밀려버린 노잼인생인간...

요즘 왤케 다 재미없고 지치죠

홈버튼 그리워서 못 참고 사버림

14.. C타입 아닐 거 같으니 15 사는 걸로

케이스는 친구가 사줌,, 감사 🫶

SE 홈버튼 너무 좋고... 화면은 조금 답답하지만

지문인식 생각하면 괜찮음 ^-^

친구꺼랑 같이 주문했는데 친구 케이스도 귀여웠당

이마트에서 민혁이 닮은 배게 get

약간 "몰바.." 하는 것 같은데

기여움...

조아하는 이도현 남친짤

휴 오랜만에 명희태나 다시 봐야겠군

 하 참나.. 다시 봐도 미친놈이네

진짜 싫다.... (좋다는 뜻

내가 친구 성시경 취소표 잡아주고

친구 남친이 노리밋콘 스탠딩 잡아줌...

me가 좌석 하나 잡아서 금,토 갑니다 ❤️‍🔥

티켓팅하고 4일 뒤 콘서트라니 스타십 머하냐 ( ´△`)

드디어.. ^^@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