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October
2023.08.25

10/1~2

조여사랑 이모랑 경주 여행 갔다 왔다. 연휴 때라 사람 엄청 많았고 넘 지쳤음 ㅎㅎ

 

 
 동양백반

소곱창전골, 육회김밥 주문했구... 좋은 리뷰에 비해 나는 별로였다ㅠ 곱창이 넘 없었...

 

 스컹크웍스

아우 셋이 진짜 안맞어 나만 피곤한 것 같은데 착각인가

 

 

 
 
선덕여왕공원

경리단길에 지친 우리는 보문호에 왔어요 ~ 나 바이킹 탔다. 개꿀잼ㅋ 사람 많은 복잡한 경리단길보다 좋았음 🥹

 

 

청와삼대 경주보문점

야 여기 맛집이다. 이거 먹으러 경주 가야겠음 ㅋㅋ;; (왕복 8시간)

 

브라운도트호텔 장생포점

하루 전 급하게 잡은 숙소 ^^,,, 경주는 도저히 맘에 안 들어서 근처인 울산으로 숙소 잡아버리기.. 어쩄든 숙소는 지대 좋았음

 

여행 와서 제주도 1주살기 숙소 예약하기 ㅎ

 

이제 집에 간다.. 호달달 벤티 사이즈 갈기고 4~6시간 버티쨯 !

 

채형언 미쳣나 이런 노래를... 만들어....? 진짜 울 형언옵빠 꽃길만 걸어욥

 

하 참내 꽃길 걸으라기 무섭게 특전 이렇게 와주심 .. 집 못 찾아온 햄찌 찾아요

 

이런 표정... 애기야? 기현아 엄ㅁ...아니 누나라고 불러라

 

 
 
 

난... 몰랐는데.... 잘 먹고 잘 살았더라구요~~ 나의 과거~ 칭찬해 ~~

맨날 왜 찍냐고 놀림받는 계란죽 사진,, 왜요ㅠ 귀엽잖아요

 

그... 이전 글에 썼듯이 케이콘에 갔다 왔구요,,,, 분명 형원씨가 나보다 10배는 추워 보였는데

 

제가 감기에 걸렸읍니다 ^^^.. (?)

아니 왜... 어째서......

 

26세 ㅎ,,,

 

목구멍 파주야당점

불금 야당 hot하다.. 1시간인가 기다려서 먹었는데 너무 시끄러워서 대화가 힘들었음 ㅠ 고기 구워줘서 좋긴 좋네

 

묭실에서 만난 내 남편. 잘생겼군.

 

블꾸 했어욤 ><

분위기와 어울리지 않은 싼티나는 포스팅

 

라포엠 영업당한 이모를 위해 공연 낑겨줌 (특 : 이모가 티켓값 냄)

ㅋㅋㅋㅋㅋ 하... 라포엠 좋은데.. 나는 이런 분위기보다 00체육관, 00공원 등등에서 하는 콘서트 분위기가 좋음..

 

 
 포근
이쯤 되면 단골이라고 할 수 있을까 타다끼는 맨날 먹어도 안 질려ㅠ
 
 

드디어 한다 퇴사 !!!!!!!!!!!! 4년 동안 수고했어 나 자신.. 🤟🫠

 

퇴사 기념 셀프 선물 (?)

아코가 이런 깜찍한 세트 구성을.. 또 안 살 수 없지

 

제주도 여행 가서 술 기깔나게 조지려고 주문한 이즈백 대왕잔 -!

근데 여행이 취소되었다고 한다 😧 나 안 울어...

 

엄마가 이거 보고 남편 언제 집에 들어오냐며 ㅋㅋㅋ

안 와 엄마... ......

 

 

베럴 프로틴

인테리어, 분위기, 맛 모두 최고됨 음식 빨리 나오고 예약도 가능하고 주차가 조금 아쉽지만 오늘부터 사랑하겠습니다 베럴프로틴..

 

느린여름

얼그레이스콘 맛집이라 종종 갔었는데, 오랜만에 방문 !

여전히 맛있어ㅠ 매번 사람 있어서 못 앉았던 구석자리 착석 :)

 

 
 
카츠홍

돈카츠랑 미니만두는 맛있었는데... 급하셨는지 샐러드 손으로 담는 거 보고 재방문 의사는 없음..

 

 

배럴프로틴 또 감 ㅋ

 

흑흑 플로운 립밤 샀는데 말티셰퍼 포카 누락이라ㅠ 문의글 남겨서 받음.... 엉엉 플로운은 천사예요 (?)

 

디플랫 파주

퇴사하고 바로 카페 갈기기.. 이 여유... 너무 좋은데?

 

 

선물 받아써 💕 사랑둥이.. 제주도 가서 읽어보라고 했는데 미안.. 무거워서 안될 것 같아 (양아치

 

... 왜그러시는거에요 나 진짜 못살어 이러면 못산다고 죽고싶다 내 앨범은 오지도 않았는데........

 

그리고 얼마 뒤 앨범이... 왔어..!

퇴사자는 돈을 아껴야 해서 조금만 매입,,, 앨범 너무 예쁜데 진짜 쥬얼 ver.3 미쳤는데

 

중복이 없을 리가 없는 내 인생.. 그래도 이 정도면 매우 만족해 🫶

얼굴 진짜 제철이네

 

앨범 한개에서 삼기현 나옴 🥺 머선일.. 저 행복해요... 뭔가 부적처럼 삼기현 보관 중

 

아직 재직중인 동료와 점심 먹으러 가는 길에 카페 들렸는데 이런 엽서.. 내가 또 못 참지

결제 갈겨줌ㅋ

 

 
 

아침부터 카페 가서 제주도 계획 세우기 :)

계획은 무슨 렌터카 예약만 하고 집 옴 ㅋ,,ㅎ,,,, 큰일 했다~

 

로지텍 신상 키보드 삼! 신상 .. 맞겠지 ...

키크론 K7 사려다가 키크론은 세일 축소되고 로지텍은 인터넷보다 싸게 팔길래 사버렸당 토독토독(?) 타건감 너무 좋은뎅

 

펜디 주카 지갑 떴는데 상태 좋길래 매입 😘 (그만사세요)

아 너무 예쁜데 카드지갑만 들고 다닌 지 오래라 큰 지갑 잘 안 들어지네... 큰일남

 

님 고소할게요

 

미루고미루다 하루 전날 개급하게 짐 싸고 유스 스티커 잘라잘라 캐꾸.. 로우로우 캐리어가 재질이 스티커 잘 안붙는 재질이라 자꾸 떨어져가지고ㅠ

열받+급함 = 테이프로 붙여버림

후기 : 수하물 찾을 때 짱잘보임 저 멀리서 봐도 테이프질ㅋ 내꺼임

 

10월 마지막 날 떠난 제주도!! 1주살기 후기는 다음 글에 😎

 

yunicorn